연예
삼둥이, 수박 먹방까지 접수 `깜찍`
입력 2015-05-14 13:5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배우 송일국의 세쌍둥이 대한 민국 만세의 수박 먹방이 눈길을 끈다.
제로투세븐의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 측은 5월 14일 삼둥이와 함께 한 자연놀이 화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이번 촬영은 ‘Play with Nature, 자연이 곧 놀이터라는 섀르반의 브랜드 철학 아래 대한, 민국, 만세와 함께 야외에서 다양한 놀이를 하는 모습이 눈에 띈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삼둥이가 카메라를 전혀 의식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놀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포인트. 특히 최근 폭풍 성장한 대한, 민국, 만세가 어른들의 특별한 지도 없이 곤충채집을 하고, 잔디밭에서 물놀이를 하거나 나무 놀이터에서 자유롭게 뛰어 놀며 천진난만한 웃음으로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활기차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삼둥이 화보는 ‘삼둥이의 여름나기 대작전을 메인 콘셉트로 야외놀이 시 벌레를 피하는 법, 태양을 피하는 법, 땀띠를 예방하는 법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됐다. ‘벌레는 피하는 법에서는 각종 벌레와 해충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해주는 안티버그 가공이 적용된 ‘썸머 쿨링 자켓을 입은 삼둥이가 숲 속에서 벌레 걱정 없이 곤충을 채집하고 뛰노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 외에도 자외선 95% 이상 차단기능이 가미된 래쉬가드 수영복을 입고 잔디밭에서 물 호수로 물놀이를 하거나 메쉬 쿨링 티셔츠를 입고 퀵보드를 타는 삼둥이들의 깜찍한 모습도 담아냈다. 기능성 웨어를 입고 촬영한 삼둥이들은 더운 날씨에 진행된 촬영에서도 보송보송함을 유지하며 최상의 컨디션으로 안전하게 촬영을 마무리했다. 특히 처음 접해본 놀이에 흠뻑 빠지며 몰입한 삼둥이들의 모습이 눈에 띈다.
한편 추가로 공개된 비하인드 컷에서는 옹기종기 모인 삼둥이가 수박을 먹으며 휴식을 취하는 모습 등 대한, 민국, 만세 삼형제의 장난기 가득한 일상 분위기도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섀르반 마케팅 관계자는 여름은 푸른 산과 바다, 숲 등 아이들이 풍부한 자연을 경험하고 느끼기에 최적의 계절이다”라며 이번 화보를 통해 자외선, 해충의 방해 없이 쾌적한 자연놀이를 즐기는 유쾌한 아이들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섀르반은 삼둥이 화보 비하인드 컷에 이어 삼둥이의 여름나기 대작전 3편의 영상을 섀르반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