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수근, 'SNL코리아' 방송출연 "시청자들 만난다는 사실 떨린다"…완전한 복귀?
입력 2015-05-12 15:59 
사진=스타투데이
이수근, 'SNL코리아' 방송출연 "시청자들 만난다는 사실 떨린다"…완전한 복귀?

도박 혐의로 집행유예를 선고받고 자숙하던 개그맨 이수근이 케이블채널 tvN 'SNL코리아' 김병만 편의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2013년 11월 도박혐의를 인정하며 당시 출연하던 모든 방송에서 하차한지 1년6개월 만입니다.

이수근의 이번 출연은 오랜 친구이자 개그콤비인 김병만의 러브콜로 이뤄졌습니다.

이수근은 2013년 11월 인터넷 스포츠 도박사이트에서 수억 원대 도박을 한 혐의를 인정, 징역 6개월에 집행유예 1년을 선고 받고 자숙의 시간을 가져왔습니다.


이수근 측 관계자는 "이수근이 무척 긴장하고 있다. 오랜만에 본업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는 사실이 떨린다고 했다. 가능한 최선의 무대를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 중이다"며 "이수근이 '카메라 앞에 서는 게 얼마나 고마운 일인지 모른다'고 했다. 일을 워낙 애정있게 했던 만큼 감회가 남다른 것 같다"고 밝혔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수근 역시 이번 'SNL 코리아'에서 셀프 디스 개그도 선보일 예정. 평소 'SNL 코리아'는 출연자들의 다양한 셀프 디스 콘셉트를 활용해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그는 적정한 수위의 셀프 디스를 통해 웃음과 메시지를 전하겠다는 각오를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