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당일치기 여행 패키지 선봬
입력 2015-05-11 18:23 
[사진제공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이 5월 연휴를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당일치기 여행 상품인 ‘선데이 겟어웨이 패키지를 5월 말까지 진행한다.
매주 일요일에 이용할 수 있는 이 패키지는 체크 인-아웃 시간을 오후 2시부터 10시까지로 조율했다. 당일 동안만 이용하는 패키지이므로 패키지 이용객은 숙박을 위해 번거롭게 짐을 쌀 필요가 없고, 호텔 내부 부대시설과 패키지 혜택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5월 17일, 25일, 31일에 이용할 수 있고,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 풀사이드 바비큐 2인 저녁 식사, 야외 수영장과 24시간 체육관,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를 포함한다. 비가 올 경우 풀사이드 바비큐는 자동 취소되고 파리스 그릴의 4코스 저녁 식사로 대체한다. 패키지 가격은 2인 기준 22만원부터며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로 부과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또 여성 고객을 위한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도 마련했다.

이번 패키지는 여자들만의 특별한 호텔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풍성한 혜택을 포함한다. 남산 전망의 그랜드 객실에는 패키지 고객을 위한 기분 좋은 환영 와인과 과일을 즐길 수 있으며, 실내·외 수영장, 24시간 체육관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 밤에는 제이제이 음료권으로 칵테일을 즐기며 제이제이 마호니스에서 펼쳐지는 신나는 밴드 공연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걸스 나잇 아웃 패키지는 오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패키지 가격은 26만원부터다. 세금과 봉사료는 별도로 부과한다.
[매경닷컴 장주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