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2015 유권자 대상' 김윤주 군포시장 "시민이 주인인 군포 만들겠다"
입력 2015-05-11 17:53 
2015 유권자 대상/사진=군포시청 열린시장실 홈페이지 캡처
'2015 유권자 대상' 김윤주 군포시장 "시민이 주인인 군포 만들겠다"

김윤주 군포시장이 유권자시민행동에서 뽑은 '2015 유권자 대상' 기초지방자치단체장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습니다.

유권자시민행동은 11일 김 시장이 선출직 공직자로서 소임을 훌륭히 수행했으며 그에 따른 업적을 엄정히 평가한 결과 2015 유권자 대상 수상자의 자격이 충분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김 시장은 모두가 공평한 기회를 누리고 땀 흘려 일하는 사람들이 대우받으며 기득권 세력에 의해 피해당하는 사람이 없고 낙오한 사람도 불행하지 않은 선진사회를 건설하려는 유권자시민행동의 대의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이에 대해 김윤주 군포시장은 "더불어 행복한 공동체, 모든 가족이 행복한 군포, 시민과 함께하는 시정 발전 등의 정책을 임기 내내 일관되게 추진해온 모습을 좋게 봐주신 것 같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주인인 군포 만들기에 매진해 호평에 보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유권자시민행동은 지난 2011년 우리나라 서민 경제의 주체인 자영업자, 직능경제인, 중·소상공인단체, 시민사회단체 등 260여 단체가 참여해 출범한 이후 사회적 약자의 권익 보호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