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수혁-김소은 '밤을 걷는 선비' 출연 확정, "드디어 5인 퍼즐 조각 완성"
입력 2015-05-11 14:12 
이수혁, 김소은/사진=스타투데이
이수혁-김소은 '밤을 걷는 선비' 출연 확정, "드디어 5인 퍼즐 조각 완성"


배우 이수혁과 김소은이 인기 만화 원작의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 출연을 확정했습니다.

드라마 '밤을 걷는 선비'는 눈이 부실만큼의 관능미를 가진 '뱀파이어 선비' 김성열(이준기 분)을 중심으로 사극에 '흡혈귀'라는 흥미로운 소재를 접목한 작품입니다. 앞서 공개된 이준기-이유비-심창민에 이어 이수혁-김소은이 주연으로 합류했습니다.

이수혁은 '악' 그 자체인 뱀파이어 '귀' 역을 맡았습니다. 아름다움으로 사람의 마음을 현혹시키는 뱀파이어로, 이수혁은 이준기와 팽팽하게 대립각을 세우며 긴장감을 불어넣는 등 숨막히는 전개를 책임질 예정입니다.

김소은은 극중 김성열의 정혼자인 이명희와 양반집 규수 최혜령 역으로 과거와 현재를 잇는 상반된 매력의 '1인 2역'을 맡습니다. 극중 이명희는 뱀파이어가 된 연인 김성열을 살리기 위해 주저 없이 자신의 목숨을 내놓는 여인이며, 최혜령은 속내를 알 수 없는 도도한 규수입니다.


두 사람이 맡은 역할은 특히 궁에서 벌어지는 일들의 핵심 열쇠를 쥐고 있는 인물로 이준기-이유비-심창민과 함께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밤선비' 제작사 측은 "이수혁과 김소은의 출연 확정으로 주연 5인의 퍼즐 조각이 완성됐다. 방송 전까지 열심히 준비하겠다"고 밝혔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