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청담예물-커플링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갤러리 ‘바우(Vau)’, 청담동 그랜드 오픈
입력 2015-04-27 13:40 

청담동에 명품급 다이아몬드 갤러리 바우가 지난 4월 9일 그랜드 오픈했다.

청담동에 많은 예물샵 중 바우(Vau)가 주목 받는 이유는 갤러리에서 만나는 모든 제품이 다이아몬드를 기반으로 제작돼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뽐내기 때문이다.

바우(Vau)는 신생업체가 아니다. 웨딩주얼리 브랜드 바우(Vau)를 탄생시킨 ㈜에스캐럿은 이미 오래 전부터 대전을 중심으로 청주와 전주에 직영 예물샵을 갖추고 많은 신랑신부에게 예물 및 커플링을 선보여 유명세와 인지도를 가지고 있는 주얼리 전문 기업이다. 고객 선호도와 디자인의 우수성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예물의 중심 청담동에 프리미엄 다이아몬드 갤러리를 오픈한 것.

예물은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중요한데, ㈜에스캐럿이 탄생시킨 청담예물샵 ‘바우는 이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키고 있다.


바우(Vau)의 모든 웨딩주얼리는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에서 인정받은 기업부설연구소 소속의 수석 디자이너들을 통해 디자인되고 있다. 이제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작품을 탄생시키기 위한 디자이너들의 연구와 고된 창작은 독특한 작품을 탄생시켰고, 이 디자인은 고스란히 고객의 만족으로 이어지고 있다.

또한 바우(Vau)는 커플링과 결혼예물 모두 핸드메이드로 제작되는 프리미엄 작품만을 제작하고 있다. 예물은 같은 디자인이라고 하더라도 어떻게 세공을 했는지에 따라 전체적인 이미지와 질이 달라지기 때문에 고객의 의견 반영과 세공 기법이 매우 중요하다. 청담 결혼예물 바우에서는 갤러리와 같은 건물 내에 공방을 운영해, 갤러리와 공방 간 빠른 의견교류로 완성도가 높고 퀄리티 좋은 제품을 제작하고 있다.

일반 주얼리 라인부터 파인주얼리까지 폭넓은 작품들이 전시돼 있어 여러 가격대의 예물, 커플링 등을 추천, 제공한다. 또한 웨딩 촬영을 위한 미스코리아 티아라를 협찬해 웨딩을 앞둔 예비 신부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청담예물, 커플링 바우(Vau)는 강남구 청담동 89-21(신주소 : 도산대로57길 20) 오페라하우스에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에스캐럿 청담점 바우(Vau) 전화(02-547-8188) 또는 ㈜에스캐럿 홈페이지(scarat.co.kr)를 통해 가능하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