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프로듀사’ 공효진, 아이유와 첫 만남에 “너 몇살이더라?”
입력 2015-04-22 17:43  | 수정 2015-04-23 18:08

드라마 ‘프로듀사에 출연하는 공효진과 아이유의 첫 만남 관찰카메라 영상이 공개됐다.
공효진은 이날 먼저 와 기다리고 있는 아이유를 보고 안녕하세요. 처음 뵙겠습니다”고 인사를 건넸다. 공효진은 몇 살이더라. 나랑 한 열 살 차이 나나?”고 물었다.
이에 아이유는 스물 세 살입니다”라고 대답했고 공효진은 음 열 살 넘게 차이 나는구나. 어렵겠네 내가”라고 말했다. 이후 두 사람은 한참 동안 말없이 앉아 있어 어색한 분위기를 냈다.
공효진은 침묵을 깨려고 노력하듯 방송 날짜를 물었고 아이유는 계속 미뤄지고 있다더라”고 대답했다. 공효진은 아이유의 대답을 듣고 무슨 이 드라마는 정해진 게 하나도 없어”라고 퉁명스러운 목소리로 말했다. 그러자 아이유는 다 모르시는구나. 저는 저만 모르는 줄 알았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드라마 프로듀사는 KBS 예능국 PD들의 이야기를 그리는 리얼 예능드라마다. 차태현, 공효진, 아이유, 김수현, 박혁권, 조한철, 김종국, 나영희, 예지원 등이 출연하며 오는 5월 방송 예정이다.
프로듀사 공효진 아이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프로듀사 공효진 아이유, 공효진 아이유 처음 만났구나” 프로듀사 공효진 아이유, 예능드라마네” 프로듀사 공효진 아이유, 김수현도 나오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