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아, ‘비가 내려와’ 센스만점 셀프 홍보
입력 2015-04-13 14:0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명품 보컬 지아가 이색적인 신곡 홍보글을 올려 눈길을 끈다.
지아는 13일 트위터에 일기예보를 캡처한 사진과 함께 지난주 내내 봄기운이 가득하더니 드뎌 오늘 오후부터 기다리던! 비가 내린다는! 일기 예보가.. 후훗~!~! 봄비 내리는 날 지아&이현의 '비가 내려와' 많이 들어주세요 @_@”라는 글을 함께 게재했다.
이는 이현과의 첫 콜라보레이션 곡인 ‘비가 내려와를 센스있게 셀프 홍보한 것. 네티즌들은 지아의 글을 접한 뒤 "기다리던 지아 언니 노래 잘 들을께요", "비 내리길 바래요 주룩주룩", "따뜻한 차도 한 잔 마시고 싶다", "Happy raining day"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지아는 지난 8일 정오 '비가 내려와'를 발매했다. 음원과 공개와 더불어 캘리그라피를 활용해 곡의 분위기와 가사의 감성을 그대로 살린 리릭 비디오(Lyric Video)도 함께 공개한 바 있다.

특히 해당 영상에는 뚝뚝뚝 비 내리는 풍경을 배경으로 "나는 아직 비가 오는 날이면 널 생각해 너는 좀 어때", "우리 같이 아침을 기다리던 그땔 기억해 너는 좀 어때"라고 마치 헤어진 남녀가 서로의 안부를 묻는 듯한 가사가 매력적.
'비가 내려와'는 이름 그대로의 국내 대표 히트작곡가 "Hitman"Bang(방시혁 프로듀서), 원더키드와 함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브라더수가 참여한 곡이다. 빗소리를 연상케 하는 차분한 느낌의 어쿠스틱 기타 편곡과 세련된 R&B 감성의 멜로디가 인상적으로,비 오는 날 문득 생각난 헤어진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남녀가 대화하듯 풀어낸 가사와 함께 지아와 이현의 섬세한 보이스가 더해지며 감정의 고조를 이룬다.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