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강남에서 20분 신혼부부 입 소문난 타운하우스 '그린헤이븐빌리지' 마감임박
입력 2015-04-13 09:54 

최근 바쁜 삶보다는 여유 있는 삶을 추구하는 슬로우라이프세대가 늘고 있는 가운데 최근 합리적인 분양가로 양질의 삶을 실천할 수 있는 타운하우스가 주목 받고 있다.

특히 강남에서 20분 거리에 있는 경기도 광주의 능평리에 위치한 타운하우스 그린헤이븐빌리지는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입 소문이 날 정도로 주목 받고 있다.

그린헤이븐빌리지는 1543평 대지에 총 51세대가 들어서 있으며 1차 분양 26세대는 이미 분양과 입주를 끝마쳤고 현재 2차 분양이 활발하게 진행 중에 있으며 기존의 대형 및 고가 타운하우스와는 달리 품격은 유지하되 분양가를 대폭 낮춰 부담을 줄임으로써 상담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린헤이븐빌리지는 대단지 아파트에서나 볼 수 있는 카페테리아와 휘트니스 센터, 텃밭 농장을 제공하며 생활 편의를 위한 홈 오토메이션, 개별난방시스템, 현관에서 모든 불을 켜고 끄는 자동전기제어시스템은 이미 설계 단계부터 반영된 상태다.


여기에 회벽 느낌의 스터코, 스페인산 기와지붕이 풍기는 감성적인 이미지가 온화하고 따뜻한 마을 분위기를 한층 부각시킨다.

그린헤이븐빌리지를 설계 및 시공한 아크로스의 권순일대표는 "'그린헤이븐' 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친환경 자재를 이용해 유해 환경을 철저하게 배제하고 층간 소음을 방지와 단열을 위해 벽과 바닥을 일반적인 시공에 이용되는 것보다 두껍게 시공되어 아이들이 뛰어 놀더라도 부담 없는 집이 될 수 있도록 시공 했다"고 말했다.

실제로 그린헤이븐빌리지는 1차 분양시 실내 전면을 숯과 황토로 마감했고 2차 분양 세대는 모든 벽이 친환경 페인트로 마감된 상태다. 이외 단지 초입에 경비실과 전동 출입문을 따로 두어 입주자들의 프라이버시가 지켜질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한편 그린헤이븐빌리지는 현재 빠른 속도로 분양이 진행중에 있으며 예약(1899-2811)을 통해 직접 방문하여 주택의 내 외부를 살펴볼 수 있다.

이외 분양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공식홈페이지 www.greenhavenvillag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 내용은 MBN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