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K팝스타4’ 이진아 탈락… 정승환-케이티김 ‘결승行’
입력 2015-04-05 18:44  | 수정 2015-04-05 18:4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진아가 탈락, 정승환과 케이티김이 결승에 진출했다.
5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4에서는 정승환·케이티김·이진아의 TOP3 세미파이널 무대가 펼쳐졌다.
이날 정승환은 김범수의 ‘기억을 걷다 케이티김은 에이미 와인하우스의 ‘Rehab, 이진아는 god의 ‘길을 편곡해 경연을 펼쳤다.
TOP3 중 가장 최고점을 받았던 정승환이 먼저 결승 무대에 진출한 참가자로 선정됐다. 그는 이렇게 한 번 더 노래를 할 수 있게 기회를 주신 분들에게 정말 감사하다” 결승진출 소감을 전했다.

이어 MC 전현무는 정승환에 이은 결승 진출자로 케이티김을 호명, 결국 이진아의 결승 진출을 좌절됐다.
이진아는 활짝 웃으며 진짜 지금까지만으로도 정말 감사했다. 이렇게 좋은 무대를 만들어주신 분들에게 정말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를 지켜보던 유희열은 내가 뭔지 몰랐던, 꿈 속에서만 존재하던 여성 뮤지션의 존재를 만났다. 그게 이진아 양이었다”라고 응원했다.
‘K팝스타4 이진아 ‘K팝스타4 이진아 ‘K팝스타4 이진아 ‘K팝스타4 이진아 ‘K팝스타4 이진아 ‘K팝스타4 이진아 ‘K팝스타4 이진아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