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mbn 07시 주요뉴스
입력 2007-06-26 06:47  | 수정 2007-06-26 09:20
▶ "시신 4구 발견"...가족들 오후 출발
한국인 관광객 13명을 태운 전세기가 추락한 캄보디아 사고 현장에서 4구의 시신과 비행기 동체도 일부 발견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실종 가족들은 오늘 오후 1시 20분 사고 현지로 출발합니다.

▶ 지자체 공공요금 인상 움직임
하반기를 앞두고 지방자치단체들이 앞다퉈 공공요금을 인상할 계획이어서 서민 부담이 클 전망입니다.

▶ '내신 갈등' 대통령-총장 간담회
교육부는 올 대학입시에서 내신반영비율 50% 원칙을 고수하되, 특별한 사유가 있을땐 예외를 인정하기로 했습니다. 대학들의 강한 반발 속에 오늘(26일) 청와대에서는 대통령 주재 대학총장 간담회가 열립니다.

▶ 하이닉스 구리공정 허용 전망
정부가 하이닉스 이천공장의 구리 공정에 무방류 시스템을 갖출 경우 구리공정 전환 허용 여부를 검토하겠다고 밝혔습니다.

▶ 미분양 아파트 2년 8개월래 최대
올들어 6월 현재 전국 미분양 아파트는 5만 2천가구로, 지난 달보다 20% 늘어나 2년 8개월 만에 최대치를 기록했습니다.

▶ IAEA 사찰단 오늘 평양 방문
국제원자력기구 IAEA 사찰단이 오늘 평양을 방문합니다. 실무대표단은 오는 30일까지 북한에 머물며 핵시설 폐쇄 범위와 절차 등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 손학규-정동영 범여권 통합 논의
범여권 대선주자인 손학규 전 경기지사와 정동영 전 열린우리당 의장은 오늘 오전 만나 범여권 대통합과 대선주자 연석회의 참여 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합니다.

▶ 전국 반짝 무더위...아침 안개 주의
장마가 잠시 주춤하면서 오늘 서울의 낮 기온이 29도로 예상되는 등 반짝 무더운 날씨를 보이겠습니다. 아침에는 서해와 남해안을 중심으로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많겠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