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바스코·씨잼 ‘로열로더’ 이색 마케팅 통했다
입력 2015-03-11 17:1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우영 기자] 바스코와 씨잼의 ‘로열로더가 공개직후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음원차트를 강타했다.
지난 10일 정오 발매된 바스코 버전, 씨잼 버전 ‘로열로더는 멜론과 몽키3 등 각종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올레뮤직에서는 20위, 멜론 32위, 엠넷 31위, 지니뮤직 45위, 몽키3뮤직 10위 등이었다.
‘로열로더는 모바일 게임 ‘로열로더 포 카카오(for Kakao)'와 이색 콜라보 마케팅으로 화제가 됐다. 사전 등록자만 20만명을 기록한 모바일 게임 로열로더'는 출시 하루 만에 카카오 게임 하기에서 인기 1위를 기록했던 터다.
fact@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