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엑소, 두 번째 단독 콘서트 각오 “최고의 무대 보여드릴 것”
입력 2015-03-08 20:2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아이돌그룹 엑소가 두 번째 콘서트를 개최한 소감을 밝혔다.
엑소는 8일 오후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에서 두 번째 단독콘서트 ‘엑소 플래닛 #2-더 엑솔루션(EXO PLANET #2-The EXOluXion) 진행에 앞서 기자회견을 열고 소감을 밝혔다.
수호는 1년 만에 한국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를 하게 됐다. 빠른 시간 안에 두 번째 콘서트를 하게 될지 몰랐는데 바로 하게 돼 기쁘고 팬과 많은 관객을 만나게 되서 즐겁다”며 이번 콘서트는 우리가 한 층 더 발전되고 진화된 엑소를 보여준다는 의미에서 큰 의미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엑소는 이번 콘서트에서 최초이자 이례적으로 5회 공연을 개최하게 됐다. 수호는 5회는 처음인데 이례적으로 많은 분들이 사랑해 주셔서 5회가 가능하지 않았나”라며 감사드리고 콘서트에서 최고의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총 28곡으로 구성된 이번 콘서트 ‘엑솔루션(The EXOluXion)은 ‘엑소(EXO)와 ‘레볼루션(Revolution) 그리고 숫자 10을 의미하는 로마자 ‘X를 조합, 새로운 투어에 나서는 엑소의 각오를 표현했다. 제목처럼 엑소는 색다른 진화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엑소는 7~8일 공연에 이어 13~15일 3회 공연을 앞두고 있다. 이번 공연으로 총 7만 명을 동원할 것으로 예상된다.
‘엑소 콘서트 ‘엑소 콘서트 ‘엑소 콘서트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