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신한카드 올댓쇼핑, 인비트리·구구스와 빈티지 명품페어쇼 개최
입력 2015-02-24 08:48 


신한카드 올댓쇼핑과 인비트리는 이달 27일 서울 JW메리어트호텔 그랜드볼룸에서 '빈티지 세계 명품 페어&쇼'을 연다.

신한카드 우수회원에 한해 진행 되는 이 행사에는 초대장을 받은 고객에 한해서만 입장할 수 있는데 에르메스, 샤넬, 파텍필립, 까르띠에 등 다양한 2천여점의 전세계 화려한 빈티지 명품을 한자리에서 쇼핑할 수 있는 행사이다.

한정된 고객들만을 대상으로 명품 프리미엄 패밀리세일을 전문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인비트리와 중고명품 최다 물량을 보유한 구구스가 협약을 통해 이뤄지는 이번 행사는, 명품 구매, 매입, 위탁, 감정, 상담에 이르기까지 명품을 주제로 다양한 프리미엄급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의 행사이다.

상위 1% 여성만을 위한 에르메스 벌킨, 켈리 특집전을 비롯해 여성들의 로망인 샤넬 루이비통의 스테디셀러들과 전세계 탑 브랜드의 시계와 명품 주얼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이외에도 소중히 간직했던 중고명품에 대해 무료 감정과 상담을 통하여 중고명품 시세를 확인하실 수 있으며, 명품 케어 상담도 진행할 계획이다.

별도 부스에서는 명품시계 배터리 무상 교체 서비스와 금, 은 무상 세척 서비스도 함께 예정되어 있으니 평소 명품 관리가 소홀했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자.

자세한 내용은 신한올댓쇼핑(02-6950-1577) 또는 인비트리(1566-7053)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