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타킹’ 유승옥, 몸매 종결자의 운동법은? 완벽한 보디라인 ‘감탄’
입력 2015-01-18 17:4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스타킹에 출연한 몸매종결자 유승옥이 자신만의 운동법을 소개했다.
지난 17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 출연한 유승옥은 운동법 ‘슈퍼우먼 운동, ‘스타킹 운동 등을 소개해 눈길을 끌었다.
첫번째로 소개한 것은 슈퍼우먼 운동. 이는 몸을 엎드려 누운 채로 팔다리를 쭉 펴고 발등은 땅에 닿도록 늘린다. 다음으로 손을 가슴 옆에 놓은 뒤 상체를 일으켜 세운다. 골반이 바닥에서 떨어지지 않도록 주의한다.
그 다음 상체를 왼쪽으로 비틀어 들어올린 뒤 시선을 오른쪽 발 뒤꿈치에 두고, 반대 방향으로도 실시하며 총 16회 반복하면 된다. 이 운동법은 허리와 엉덩이 운동에 효과가 있다.

두번째로 소개한 스타킹 운동은 다 쓴 스타킹을 활용한 운동법으로 허리와 엉덩이, 허벅지, 팔 등을 관리하는 데 효과가 있다. 스타킹을 허리에 두른 뒤 양 손으로 팽팽하게 당기고 다리는 어깨너비보다 약간 넓게 벌린 뒤 기마자세를 취한다. 골반을 오른쪽으로 10번 돌리고 반대 방향으로도 실시한다.
유승옥은 지난해 10월 머슬마니아 한국대표 선발전에 출전해 모델 부문에서 2위에 오르며 라스베이거스 대회에 참가했다. 또한 12월에는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 처음 출전해 당당히 ‘톱5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당시 유승옥은 세계대회 첫 출전이라 많이 떨어 아쉽다”며 외국 선수들이 몸이 너무 좋아 밀릴 것으로 생각했지만 그들과 겨룰 수 있는 무대에 선 것만으로도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또 이날 방송에서 EXID의 ‘위아래 춤을 완벽 소화해 남성 출연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스타킹 유승옥, 운동법 나도 해볼까” 스타킹 유승옥, 저런 몸매 나도 갖고 싶다” 스타킹 유승옥, 멋져”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