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한지민 "두 번째 호흡 맞추는 현빈은…" 발언보니? '깜짝'
입력 2015-01-18 16:46 
'한지민' '현빈'/사진=MBC
한지민 "두 번째 호흡 맞추는 현빈은…" 발언보니? '깜짝'

'한지민' '현빈'

배우 한지민의 솔직한 인터뷰가 누리꾼의 이목을 끌고 있는 가운데 호흡을 맞춘 현빈을 언급해 화제입니다.

18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한 한지민은 "예쁘다는 말은 들어도 들어도 좋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15일 열린 SBS수목극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 연출 조영광-박신우) 제작발표회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현빈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지민은 이날 "'역린'에서 호흡을 맞춰보긴 했는데 같이 호흡하는 신이 많지 않았다"고 말문을 열었습니다.


그는 "숙적 관계이다 보니 대화를 거의 못 했지만 현빈씨 촬영 모습이 열정적, 열의가 가득한 모습이었다"며 "짧게 만난 것에 아쉬움이 있었기에 다음에 같이 드라마를 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다음 작품에서 바로 만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한지민은 "현장에서 현빈씨는 '역린'에서 봤던 분과는 다른 것 같다고 말할 정도"라며 "특히 로빈으로 나올 때는 장난도 많이 치고, 서진은 날카로운 뭔가가 있다. 두 남자 배우와 연기하는 것 같다"고 웃었습니다.

'하이드 지킬, 나'는 한 남자의 전혀 다른 두 인격과 사랑에 빠진 한 여자의 삼각로맨스를 다룬 로맨틱코미디이며 웹툰 '지킬박사는 하이드씨'가 원작입니다.

'한지민' '현빈' '한지민' '현빈' '한지민' '현빈' '한지민' '현빈'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