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태인호 “변요한과 실제 사이? 속으로는 친한 것 같다”
입력 2015-01-07 17:4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오주영 인턴기자] 배우 태인호가 변요한과의 실제 친분에 대해 입을 열었다.
지난 6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현장토크쇼 택시는 ‘미생 대리 특집으로 꾸며져 대리 3인방 오민석, 전석호, 태인호가 출연했다.
이날 MC오만석은 태인호에게 변요한과 실제 사이는 괜찮냐”고 물었다. 극중 태인호와 변요한은 앙숙 관계를 연기한 바 있다.
이에 태인호는 같이 연기를 하고 집에 가면서 저도 요한이랑 친한 건가, 안 친한 건가라고 생각을 해본 적이 있다”면서 왜냐면 요한이가 저랑 성격이 비슷하다 부끄럼도 많고 친해지는데 시간이 걸린다”고 밝혔다.

이어 현장에서 연기를 하고 집에 가는 길에 요한이가 항상 문자를 먼저 주거나 제가 먼저 문자를 하거나 항상 문자를 주고받고는 한다”고 이야기했다.
또한 겉으로는 안 친한데 속으로는 되게 친한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이에 전석호는 촬영하는 것을 몇 번 봤는데, 겉으로 보기에는 진짜 안 친한 것 같아요”라면서 우리가 맨날 놀려요, 이야 메소드야 둘이 말도 안 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태인호 변요한, 쑥스럼 많은 성격이구나” 태인호 변요한, 친하게 지냈으면 좋겠다” 태인호 변요한, 둘다 내가 좋아하는 배우들 훈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