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크리스 마틴, 제니퍼 로렌스와 재결합설? ‘난리법석’ 스캔들
입력 2015-01-07 16:45 
사진=제니퍼 로렌스 (영화 "헝거게임: 모킹제이" 스틸)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마틴의 재결합설이 불거졌다.
7일 데일리 메일 등 영국 연예매체는 최근 제니퍼 로렌스가 크리스 마틴과 LA에서 같이 연초 휴가를 보내고 뉴욕으로 돌아온 것이 아니냐고 추측했다. 이어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마틴이 지난해 말 미국 LA의 일식집에서 식사를 했고, 로렌스와 결별했던 마틴의 재결합설을 보도했다.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마틴의 열애설은 지난 8월에도 제기됐다. 당시 US 위클리는 제니퍼 로렌스와 크리스 마틴이 열애 중임을 보도하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설명한 바 있다. 하지만 두 사람이 결별했다는 소식이 이어지기도 했다.
한편 크리스 마틴은 지난 3월, 결혼 11년 만에 할리우드 스타 기네스 펠트로와 이혼했다. 제니퍼 로렌스 역시 오랜 연인 니콜라스 홀트와 결별했다.

한편 크리스 마틴은 기네스 펠트로와 이혼 후 불거진 각종 불화설들에 대해 기네스 펠트로와 여전히 가깝게 지내고 있다. 두려워해야 할 스캔들도 없다”고 해명한 바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제니퍼 로렌스 크리스 마틴, 진짜 사귀나?” 제니퍼 로렌스 크리스 마틴, 헤어졌다 합쳤다가 난리네” 제니퍼 로렌스 크리스 마틴, 재결합이면 대박인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