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예체능` 테니스단, 전국 신인부 복식 단체전 4강 진출
입력 2014-12-09 11:31 
사진 제공=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예체능' 테니스단이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 4강에 진출하는 쾌거를 이루며 기적을 만들었다.
KBS 2TV 화요일 밤의 짜릿한 명승부 '우리동네 예체능'(이하 '예체능') 측은 9일 '예체능' 테니스단이 지난 3일 대구 두류 테니스장에서 열린 '2014 HEAD배 Smiling 전국 테니스 동호인 랭킹대회'에 출전한 가운데 전국 신인부 복식 단체전 4강에 진출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예체능' 테니스단은 서울, 경기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 강원도까지 총 7개 도시팀과의 8강 대진의 난투 속에 4강 토너먼트 진출이라는 쾌거를 달성했고, 경기도, 전라도, 제주도가 포진된 A조에서 조 1위로 결승에 진출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예체능' 제작진은 "'예체능' 테니스단이 A조 1위로 4강에 진출했다는 극적인 소식에 강호동은 물론 전미라 코치까지 모두 얼싸안은 채 눈물 흘리며 더할 나위 없는 기쁨을 만끽했다"고 전하며 "특히 강호동은 울음을 삼키는 신현준을 다독이는가 하면, 클로징 멘트를 하던 중 벅찬 마음에 말을 잇지 못했을 정도였다"고 밝혔다.
이어 "'예체능' 테니스단은 오는 10일 인천 열우물 테니스장에서 B조 2위와 결승 진출을 놓고 다투게 됐다. '예체능' 테니스단의 힘찬 행보에 아낌없는 응원과 격려 부탁드리며 열정으로 만들 기적의 드라마를 기대해달라"며 4강 진출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처럼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에 파란을 일으키며 태풍의 핵으로 떠오른 '예체능' 테니스단의 생생한 현장 모습은 1월 초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매경닷컴 MK스포츠 뉴스팀 mksports@maekyung.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