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비씨카드, 국가고객만족도(NCSI) 신용카드 부문 7년 연속 1위 수상
입력 2014-12-09 08:23 
비씨카드는 한국 생산성 본부가 개최한 '2014 국가고객만족도(NCSI)' 인증식에서 업계 최초로 신용카드 부문 7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NCSI(National Customer Satisfaction Index)란 한국생산성본부와 미시간대학이 공동으로 개발, 발표하고 있는 고객만족 측정 지표다. 국내외에서 생산돼 고객에게 판매되고 있는 제품이나 서비스 만족도에 대해 평가하고 이를 계량한 모델이다.
비씨카드는 이번 NCSI 평가에서 고객 인지품질 및 고객 인지가치 분야에 높은 평가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비씨카드 관계자는 "회사의 모든 서비스를 고객 관점에서 접근해 개선점을 도출, 실제 업무에 반영하는 프로세스를 갖추고 있다"며 "2008년 도입한 '고객패널제도'를 통해 가감 없는 VOC(Voice Of Customer)를 현장에서 직접 듣고 불편 사항을 즉시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매경닷컴 윤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