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주식형 펀드에 돈 몰린다, 옥석 골랐다면 이것 충분한지 따져 봐야!
입력 2014-10-16 09:14 
지수의 변동이 심해지면서 시장의 방향성에 의문이 커지고 있다.
투자자들의 행보가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이유다. 어찌 보면 지금은 단기 급락 후 안정화를 찾아가는 기간으로 해석하는 편이 맞다.
이런 가운데 저평가 우량주가 다시금 주목받고 있다. 기업들이 실적발표를 앞두고 있어 벨류에이션보다는 저평가 우량주가 투자자의 눈을 먼저 사로잡는 것은 당연하다.
최근 주가하락에도 불구하고 국내 주식형펀드에 2주간 1조원이 넘는 자금이 순유입된 것으로 나타난 것도 이를 방증한다.

어느 종목이 얼마나 많이 빠졌는지가 가장 중요한 고려사항이지만 더불어 주가 복원력이 우수한 저력 있는 종목을 고르는 게 정석이다.
옥석 고르기가 끝났다면 자신의 투자여력을 점검해 봐야 한다. 자신의 투자성향에 맞춰 분할매수 또는 집중매수로 대응하되 수익이 확실시 되는 종목이 있다면 스탁론을 적극 활용해 보는 것도 현명한 투자 방법이다.
◆ 최저 연 3.2% 금리로 주식 매입은 물론 미수 신용 상환도 가능해 인기
스탁론을 활용하면 자기자본의 최대 4배까지 주식투자자금으로 이용할 수 있어 본인 자금만으로 투자했을 때보다 더 높은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
100% 집중투자가 가능하지만 당장 집중투자에 나서는 게 망설여진다면 분할매수로 대응하는 것도 좋다. 분할 매수는 리스크가 덜하기 때문에 주식자금대출을 활용해 레버리지투자에 나선다면 수익을 더 크게 만들 수 있는 현명한 방법 가운데 하나다.
스탁론은 최장 5년까지 연장이나 상환수수료 없이 사용할 수 있는데다, 이용금리가 최저 연 3.2%에 불과해 이자부담도 적다. 특히, 마이너스 통장식 주식자금대출을 이용할 경우 언제든 필요할 때만 쓸 수 있고 사용한 만큼만 이자를 부담하면 되기 때문에 투자타이밍을 저울질 하거나 분할매수 전략에 더 없이 제격이다. 일정수익이 발생하면 대출금상환에 관계없이 인출도 가능하다.
주식자금대출 스탁론은 주식매입자금이나 주식담보대출뿐만 아니라 주식 미수 신용 대환 목적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데,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아 추가 담보가 필요 없고 주식매도 없이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특히, 【M 스탁론】은 MK에서 국내 스탁론 업체와 공동으로 운영하는 신뢰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요즘같이 변동성이 강한 시장에서 더 할 나위 없이 좋은 투자서비스 상품으로 각광받고 있다.
【M 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6685)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편리하게 상담할 수 있다.
◆ M스탁론은? (☎1599-6685)
- 연 3.2%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M스탁론 상담센터 : 1599-6685
바로가기 : https://www.mstockloan.co.kr/mstock/main/main.php
[매경닷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