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롯데홈쇼핑, 새 BI와 슬로건 발표
입력 2014-09-02 08:31 

롯데홈쇼핑이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브랜드 슬로건(사진)을 지난 1일 발표했다.
새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기존 로고 왼쪽에 고객의 눈높이를 뜻하는 세로 선을 더한 형태다.
납품 비리로 홍역을 치른 롯데홈쇼핑은 정직함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서비스하겠다는 의미를 담아 새 슬로건으로는 'So Smart. So You'를 정했다.
강현구 롯데홈쇼핑 대표는 "고객과 협력사를 모든 경영 활동의 최우선 가치로 삼고 진정성 있는 브랜드 가치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홈쇼핑은 새 BI와 슬로건을 바탕으로 전사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고객중심 경영을 실현하고, 협력사와의 상생을 구현해 2018년까지 아시아 1위 홈쇼핑 채널로 도약한다는 방침이다.
[매경닷컴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