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티저 공개, 퓨어킴 "타고난 가슴"…반도 안 가려져 '주체할 수 없는 크기'
입력 2014-08-22 16:16 
'퓨어킴 티저 공개' / 사진=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퓨어킴 "타고난 가슴"…반도 안 가려져 '주체할 수 없는 크기'

'퓨어킴 티저 공개'

가수 퓨어킴이 다음달 새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22일 오전 퓨어킴의 소속사 미스틱89는 퓨어킴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미스틱89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탁자 앞에 앉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퓨어킴의 모습과 함께 '퓨리파이어(Purifier)'라는 문구가 담겨있습니다.

'퓨어킴 티저 공개' / 사진='마녀마쉬'뮤직비디오, 미스틱89 제공


오는 9월 발매될 퓨어킴의 새 미니앨범은 퓨어킴이 미스틱89와 함께하는 본격적인 첫 앨범 프로젝트입니다.

독창적이면서도 음악적으로 완성도 높은 작품들을 발표해 온 미스틱89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을 들려줄 지에 대해 수많은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기대를 모으고 있는 퓨어킴의 새 미니앨범 '퓨리파이어'는 오는 9월 발매될 예정입니다.

한편 퓨어킴은 지난 1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어려서는 글래머 몸매가 콤플렉스였다. 하지만 타고난 것을 어쩌겠느냐"라고 밝혔습니다.

퓨어킴은 "노래보다 몸매만 회자되면 당연히 속상하겠지만 그것 또한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가슴 사이즈를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 미국 속옷 가게에서도 찾기 힘든 사이즈다"고 강조했습니다.


'퓨어킴 티저 공개' '퓨어킴 티저 공개' '퓨어킴 티저 공개' '퓨어킴 티저 공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