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퓨어킴 티저 공개 "몸매 회자 속상" 볼륨보니…어쩔 수가 없어 '입이 쩍!'
입력 2014-08-22 14:13 
'퓨어킴 티저 공개' '퓨어킴 티저 공개' / 사진=뮤직비디오 캡처


퓨어킴 티저 공개 "몸매 회자 속상" 볼륨보니…어쩔 수가 없어 '입이 쩍!'

'퓨어킴 티저 공개'

가수 퓨어킴이 다음달 새 미니앨범 발매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22일 오전 퓨어킴의 소속사 미스틱89는 퓨어킴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와 미스틱89의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사진 한 장을 게재했습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탁자 앞에 앉아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퓨어킴의 모습과 함께 '퓨리파이어(Purifier)'라는 문구가 담겨있습니다.

'퓨어킴 티저 공개' '퓨어킴 티저 공개' / 사진='마녀마쉬'뮤직비디오, 미스틱89 제공


오는 9월 발매될 퓨어킴의 새 미니앨범은 퓨어킴이 미스틱89와 함께하는 본격적인 첫 앨범 프로젝트입니다.

독창적이면서도 음악적으로 완성도 높은 작품들을 발표해 온 미스틱89가 이번에는 어떤 음악을 들려줄 지에 대해 수많은 음악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앞서 윤종신은 퓨어킴의 몽환적인 멜로디, 창의적인 가사와 더불어 독특한 목소리로 그만의 색깔을 만들어 내는 것을 눈여겨보고 그를 미스틱89로 전격 영입했습니다.

한편 퓨어킴은 지난 1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어려서는 글래머 몸매가 콤플렉스였다. 하지만 타고난 것을 어쩌겠느냐"라고 밝혔습니다.

퓨어킴은 "노래보다 몸매만 회자되면 당연히 속상하겠지만 그것 또한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한다. 가슴 사이즈를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은데 미국 속옷 가게에서도 찾기 힘든 사이즈다"고 강조했습니다.


'퓨어킴 티저 공개' '퓨어킴 티저 공개' '퓨어킴 티저 공개' '퓨어킴 티저 공개'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