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한 낮 전국 10도 ~ 15도
입력 2007-03-21 11:00  | 수정 2007-03-21 13:36
하늘이 흐립니다. 지금 서울 경기지역과강원도 지역은 비가 내리면서 포근함이 사라졌는데요. 어제보다 조금 쌀쌀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또 하루종일 이렇게 흐리고 오락가락 비도 내리겠습니다. 하지만 10MM미만으로 양이 아주 적어서 우산이 꼭 필요하지는 않겠습니다. 반면에 남부지역은 오늘 춘분이라는 절기에 딱 걸맞게 맑고 어제만큼 포근하겠습니다.

구름모습부터 보시죠. 서울 경기와 강원지역에 흐린 구름이 지나고 있습니다. 이 기압골은 계속 중북부지역에만 머무르다가 밤사이 동쪽으로 빠져나가겠습니다.

자세한 오늘 날씨 입니다. 오늘 서울 경기와 강원, 충청지역은 하루 종일 흐리고 오락가락 비도 조금씩 내리겠습니다. 하지만 남부지역은 맑겠습니다.

한 낮에는 전국이 10도에서 15도 분포로 어제만큼 포근하겠습니다. 하지만 서울 경기와 강원지역은 하늘이 흐려서 오늘 조금 쌀쌀하겠습니다.

주간날씨입니다. 내일부터는 전국이 맑고 더 포근해지겠습니다. 하지만 주말사이 전국에 봄비가 내리겠습니다.
기분이라는 건 전염성이 있죠? 옆에 기분 좋은 사람이 있으면 그 주변 사람들까지도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흐리고 비가 오는 날에는 우울해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포근한 봄을 재촉하는 반가운 비니까요. 주변 사람들까지 밝아질 수 있도록 활짝 웃는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