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 '안성현'
가수 겸 배우 성유리가 동갑내기 골프선수 안성현과 교제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한 매체는 17일 두 사람의 측근의 말을 빌어 "성유리와 안성현 선수가 약 6개월 정도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안다"고 보도했다.
지인들은 두 사람의 만남을 공공연히 알고 있었지만 두 사람의 연애가 공개적으로 밝혀지지는 않았다.
성유리 소속사 측 관계자는 이날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와의 통화에서 "전혀 몰랐던 일"이라며 "본인(성유리)에게 확인 절차가 필요한데 지금그가 브라질에 머물고 있어 빠른 파악이 되지 않고 있다"고 말을 아꼈다.
또 현재 안성현이 프로그램 진행자로 출연 중인 채널 SBS골프 측은 "안성현이 성유리와 열애설이 있었는 지도 몰랐다. 우리도 깜짝 놀랐다"고 다른 매체를 통해 전했다.
1998년 걸그룹 '핑클'의 멤버로 데뷔한 성유리는 2002년 SBS드라마 '나쁜 여자들'에 출연하면서 부터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 현재는 SBS 예능프로그램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서 이경규 김제동과 공동 MC를 맡고 있다.
건국대학교 체육교육학과를 졸업한 안성현은 지난 2005년 KPGA 입회해 데뷔했다. 안성현은 SBS골프아카데미 헤드프로 소속으로, 현재 SBS 골프채널 'SBS 골프 아카데미'에서 레슨 팁을 알려주고 있다.
[매경닷컴 속보부 / 사진출처 = 스타투데이]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