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렛츠고 시간탐험대, 김보성과 이국주 의리로 뭉쳐…`극적재회`
입력 2014-06-02 21:19 
'렛츠고 시간탐험대'

'의리남매' 김보성과 이국주가 '렛츠고 시간탐험대2'(이하 '시간탐험대')에서 극적으로 재회한다.
2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tvN '시간탐험대' 1화에서는 김보성과 '코미디 빅리그'에서 김보성을 따라하는 캐릭터로 인기를 얻고 있는 이국주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tvN이 공개한 사진에서 김보성과 이국주는 조선시대 노비 복장을 하고 있어 두 사람이 어떤 일 때문에 만나게 됐는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국주는 '코미디 빅리그'의 '수상한 가정부' 코너에서 '보성댁'을 연기하며 의리 열풍을 불러일으킨 장본인이다. 김보성의 목소리, 외형, 말투 등을 완벽하게 재현해내며 시청자을 폭소케 했다. 이에 '수상한 가정부' 코너에 쏟아지는 엄청난 호응과 관심에 힘입어 실제로 김보성이 특별 출연하기도 했다.

한편 '시간탐험대'에서는 조선시대 관아의 삶을 재연한다. 이 프로그램에는 기존 시간탐험대원인 장동민, 유상무, 김동현, 조세호와 함께 새로운 대원 전현무, 영국남자 조쉬, 그리고 게스트 시간탐험대원 김보성이 출연할 예정이다.
렛츠고 시간탐험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렛츠고 시간탐험대, 김보성 특별출연하는구나" "렛츠고 시간탐험대, 오늘 첫방이네" "렛츠고 시간탐험대, 조선시대 관아를 재연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속보부 / 사진 : tvn 방송영상 캡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