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토케코리아, 여름맞이 특별 프로모션 실시
입력 2014-06-02 10:06 

스토케코리아가 여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스토케코리아(www.stokke.com)는 "6·7월 두 달 간 스토케 익스플로리와 스토케 크루시 구매 고객에게 스토케 디럭스 유모차 전용 여름 액세서리 '스토케 썸머키트 그레이 레몬 스트라이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스토케 썸머키트는 스토케의 디럭스 유모차인 스토케 익스플로리와 스토케 크루시 전용 여름 액세서리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시켜주는 파라솔과 썬세일, 시트 커버, 원활한 통풍을 도와주는 후면 천커버, 캐노피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최근 출시와 동시에 상쾌함이 느껴지는 레몬 컬러와 세련된 그레이 컬러의 조화와 세련된 패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토케 썸머키트 그레이 레몬 스트라이프를 증정할 예정이다.
스토케 썸머키트는 SPF50의 텍스타일로 제작되어 민감한 아기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고 테리천으로 시트커버를 제작해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레이 레몬 스트라이프 외에도 블루 픽셀, 핑크 픽셀, 베이지 도트 등 다양한 패턴과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토케 코리아 우연주 마케팅 팀장은 "외출이 잦아지는 여름을 앞두고 강한 자외선과 더위로부터 아이들을 보호하는 것은 물론 스토케 익스플로리, 크루시의 스타일까지 살려주는 스토케 썸머키트 증정 프로모션을 마련하게 되었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아이들과 교감하며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스토케의 대표 유모차 스토케 익스플로리와 스토케 크루시는 엄마와 아이가 이동 중에도 마주 볼 수 있도록 지원해 부모 자녀 간의 교감을 촉진시키는 제품이다. 특히 스토케 크루시는 최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2014에서 제품 디자인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실용성은 물론 스타일 우수성까지 입증했다.
[매경닷컴 정인혜 인턴기자 / 사진 : 스토케코리아 제공]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