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두피에 무해한 독일산 천연흑채 탑센스로 탈모고민해결
입력 2014-04-25 19:20  | 수정 2014-04-25 19:20

봄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잦는 바깥활동으로 외모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는데 머리숱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바깥활동에 자신감을 잃으면서 탈모 스트레스에 시달린다고 합니다. 우리나라 인구 4명중 한 명이 탈모일 정도로 탈모인구는 계속 늘어나고 있는데 탈모부위를 짧은 시간 안에 쉽고 완벽하게 커버할 수 있다는 흑채의 사용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케이티에스(대표 김태완)는 77년 전통의 독일 켈하임 피브레스사와 손잡고 100% 천연섬유 비스코스(Viscose)를 사용하여 보다 자연스럽게 탈모부위를 커버할 수 있는 탑센스 흑채를 출시했습니다.

흑채를 고를 때는 두피에 직접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두피를 자극하지 않는 천연성분을 사용해야 하는데 탑센스 흑채는 자연에서 분해되는 독일산 천연섬유로 이루어져 안전성에서 알레르기나 질병을 일으키는 유해물질이 없는 환경친화적인 제품으로 국제적으로 보증하는 유럽섬유인증마크인 에코텍스 스탠다드100(Oeko-Tex Standard100)을 획득했고 미국FDA승인, 독일 튀브쥐트 ISO 9001:2008 인증과 국내 순간증모제 분야의 ISO 9001:2008 인증으로 유사업체의 나일론이나 숯가루 등의 유해성분과는 차별화된 품질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탑센스 흑채는 탈모부위에 가볍게 뿌려주면 짧은 시간에 풍성한 머리를 연출할 수 있어서 탈모커버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 제품은 0.02mm-0.03mm로 레이저 특수 커팅되었기 때문에 천연섬유 특성상 뭉치는 현상이 없으며 탈모부위에 골고루 분포되어 내 머리 같은 헤어스타일을 연출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탑센스 흑채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캐나다, 이스라엘 등의 해외에서도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호주, 영국과 독일 등의 탈모관련업체들과 수출계약도 성사 중입니다.

김태완 대표는 14년간 나이스모를 운영하면서 얻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정수리 탈모가 있는 내가 오랜 시간 동안 직접 뿌려보며 체험했기 때문에 당당하게 고객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고 77년 전통의 독일인의 고집과 노하우로 만든 제품이기 때문에 안전성, 품질, 가격에서 자신 있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탑센스 흑채는 본사 쇼핑몰(www.topsense.kr)과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 오픈마켓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