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슈퍼맨이돌아왔다 이휘재, 아내 문정원에…"결혼 전보다 네가 좋아" 감동!
입력 2014-03-16 18:07 
사진=KBS슈퍼맨이돌아왔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이휘재 문정원

이휘재가 아내 문정원과 첫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오늘(16일) 오후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선데이- 슈퍼맨이 돌아왔다 20회는 ‘연애하듯 육아하기라는 주제로 장현성 이휘재 추성훈 타블로 네 아빠의 48시간 육아도전기가 펼쳐졌습니다.

이날 이휘재와 문정원은 각각 서준이와 서언이를 데리고 놀이공원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연애시절에도 한 번도 못해본 놀이공원 데이트를 하며 문정원과 이휘재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 점심식사를 하던 문정원은 이휘재에게 아직도 나한테 설레냐. 내가 좋으냐”라는 질문을 했고, 이휘재는 부부끼리는 그런 거 묻는 거 아니야”라며 부끄러운 모습을 보이면서도 진짜 당신이 결혼 전보다 좋다”고 말해 문정원을 미소 짓게 했습니다.


이후 문정원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렇게 데이트한 적은 진짜 몇 년 만인 거 같다. 그리고 심지어 놀이공원 같은 사람 많은 데 가서 데이트하듯이 머리띠 쓰고 이런 건 한 번도 없었다”라며 정말 좋았던 것 같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이휘재 문정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슈퍼맨이돌아왔다 이휘재 문정원, 문정원 씨 참 단아하고 좋아보여!” 슈퍼맨이돌아왔다 이휘재 문정원, 이휘재 부럽다” 슈퍼맨이돌아왔다 이휘재 문정원,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