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한 낮 전국 1도 ~ 9도
입력 2007-01-30 10:00  | 수정 2007-01-30 11:09
눈구름이 서울 경기지역을 지나 아래로 내려가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눈구름이 약해서 폭설이 내리지는 않겠습니다. 앞으로 강원지역과 서해안, 경북지역에 1~5cm가량의 눈이 조금 더 이어지겠습니다. 오늘 서해안 지역에 황사도 나타나겠습니다. 황사먼지가 눈비와 섞여내리겠는데요. 서해안지역에서는 눈비 맞지 않도록 우산 꼭 챙기셔야겠습니다. 눈비가 그치고 오늘 밤부터 겨울다운 추위가 시작되겠습니다. 내일은 서울의 아침기온이 영하 7도로 오늘보다 8도 가량 낮아지겠고 모레 아침은 영하 9도까지 뚝 떨어지겠습니다. 추위에 대비해두셔야겠습니다.

구름모습보시겠습니다. 눈구름이 남동진하고 있습니다. 이 구름은 오늘 밤사이 우리나라를 빠져나가겠습니다. 북서쪽에서 차가운 공기가 우리나라로 밀려오면서 서해안 지역에 황사먼지도 함께 따라들어오겠습니다.

자세한 오늘 날씨입니다. 서울 경기지역은 낮부터 하늘이 점차 맑아지겠습니다. 그 밖의 지역은 구름이 많은 가운데 한 때 눈이나 비가 조금 내리겠습니다.

오늘 낮부터 추워지겠습니다. 전국이 1도에서 9도로 어제보다 기온이 낮겠습니다.

오늘 바다의 물결은 전해상에서 최고 4m로 다소 높게 일겠습니다. 날씨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