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판도라TV, 국내 최초로 양방향 채팅 이벤트 개최
입력 2014-03-06 16:45 

판도라TV는 롤(LOL) 마스터즈 라이브 경기를 보는 재미와 즐거움을 더하기 위해 리치미디어 방식의 돌발 이벤트를 오는 4월 6일까지 진행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게임 유저들이 판도라TV에 접속해 LIVE 롤 마스터즈 라이브 게임 영상을 시청할 경우 간단한 돌발 이벤트에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 돌발 이벤트는 라이브 화면을 보는 도중에 이벤트창이 뜨면서 돌발 퀴즈를 제공하는데 유저들이 간단한 퀴즈에 대한 답변을 채팅창에다 입력하면 선착순으로 유저들을 선발해 RP(Riot Point)를 충전해 주는 새로운 양방향 인터렉티브 게임 방식의 이벤트다.
특히 롤 게임을 좋아하는 유저들은 돌발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당첨유무를 바로 확인할 수 있고 RP만 있으면 롤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챔피온과 스킨을 무료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판도라TV는 게임TV(game.pandora.tv)를 새롭게 오픈해 별도 로그인이나 플레이어 설치없이 24시간 LIVE로 고화질 롤 마스터즈 게임 경기와 롤 게임관련 풍부한 VOD 동영상을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전 세계 3억명이 사용하는 KMPlayer를 통해서도 전 세계 어느곳에 있더라도 끊김없이 생생한 고화질 동영상으로 롤 마스터즈 라이브 경기를 시청할 수 있어 해외에서 롤 게임을 사용하는 유저들로부터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매경닷컴 최익호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