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꽃보다할배 3차 티저, 한층 까다로워진 할배들 요구…당황한 이서진 '폭소'
입력 2014-03-04 10:00 
꽃보다할배 3차 티저/ 사진=해당 영상 캡처


꽃보다할배 3차 티저, 한층 까다로워진 할배들 요구…당황한 이서진 '폭소'

'꽃보다할배 3차 티저'

'꽃보다할배'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3일 tvN '꽃보다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꽃보다할배 3차 티저 공개. 밥하러 간 서진이 형은 요리를 시작하게 되는데….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3차 티저"라는 글과 함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스페인 바르셀로나 숙소에서 저녁식사를 준비하느라 분주한 이서진의 모습 담겨 있습니다. 앞서 티저에서 바르셀로나 거리를 분주히 걸으며 "밥 하러 간다, 왜?"라며 무심하게 제작진에게 대답했던 이후의 상황인 것으로 보입니다.

영상 속 백일섭은 이서진에게 "저녁엔 삼겹살을 많이 넣고 김치찌개를 끓여달라"고 요청합니다. 급작스러운 백일섭의 요청에 이서진은 당황하며 요리 도중 실수를 연발했고 이에 제작진은 티저 영상 마지막에 드라마 '응급남녀'를 패러디한 '서진의 응급부엌'이라는 자막을 넣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꽃보다할배 3차 티저를 본 누리꾼들은 "꽃보다할배 3차 티저, 이번 주면 본방송한다 벌써 기대돼" "꽃보다할배 3차 티저, 그래도 꽃보다누나 봤으면 이승기보단 이서진이 잘한다는 것 아셨을텐데" "꽃보다할배 3차 티저, 이제 할배들 요구사항도 더 많아졌어"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꽃보다할배 스페인편은 7일 tvN에서 오후 9시 50분 방영됩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