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JK 라마다 앙코르 호텔’ 뛰어난 입지에 계약률 1위를 달리는 현장
입력 2014-02-26 12:51 
관광도시 제주도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의료관광도시로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그 중 입지조건이 뛰어난 ‘제주 라마다 호텔이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이 호텔은 대지면적 1,060㎡ 규모에 지하 2층~지상 12층으로 구성 되어 있고 외국 관광객이 대부분인 제주에 의료관광과 연계된 호텔이 공항에서 5분 거리인 연동에 들어설 예정이라 화제가 되고 있다. 연동은 삼무공원 사거리 코너에 위치해 제주공항, 종합시외버스터미널 등 접근성이 뛰어나며, 바오젠 거리, 신라면세점, 롯데면세점(예정) 및 각종 편의 시설들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이 호텔은 외국인 관광객이 필수 관광코스로 꼽는 신라면세점과 바오젠 거리를 지척에 두고 있다. 이곳은 아침마다 외국 관광객을 실어 나르는 대형버스 행렬로 유명한 곳이며 낮보다 밤이 아름다운 명품 거리이다. 바오젠 거리는 지난 2010년 방문한 중국 바오젠 그룹을 기념해 조성된 거리로 제주에서도 상가 임대료와 권리금이 200% 이상 오른 제주 최초의 상권이다. 다시 말해 신라면세점과 인근 바오젠 거리는 365일 밤낮으로 외국인 관광객이 북적거리는 곳이다.
수익형 호텔이란 부동산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부동산 상품으로 운영수익의 일정 부분을 투자자에게 돌려주는 방식이다. 이에 ‘제주의 강남이라 불리는 연동에 위치한 ‘라마다 앙코르 제주 호텔이 투자자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라마다 앙코르 제주 호텔은 개별등기 분양이며 제주 호텔 내 최고 수익률에 계약금 10%,중도금 전액 무이자이며 관광호텔 겸 의료관광과 연계된 시설로 되어있어 여느 상품보다 11%이상의 안정적 고수익이 예상된다. 선착순 등기 분양이므로 신청예약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성황리에 분양되어 마감임박에 들어가고 있다.
또한 이 호텔은 예약 시스템을 운영해 국내 및 세계 어디서나 쉽고 편하게 예약이 가능하다. 특히 ‘제주 라마다호텔은 라마다에서 직접 운영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매우 안정적인 것이 큰 이점으로 보인다.
선착순 분양이므로 자세한 안내를 받은 후 방문 예약을 하는 것이 유리하다.

https://blog.naver.com/yoy9315
분양문의 : 02-588-0098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