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대상턱' '윤성호 김구라 굴욕담' '홍진영'
개그맨 김준호가 대상턱을 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장효인은 12월 25일 자신의 트위터에 준호 선배님 대상 턱! 감사 메시지와 함께. 5단 도시락을 개그콘서트 녹화장에 돌리셨어요. 다 같이 먹으니까 너무 맛나잖아~ 준호 선배님 감사하잖아~”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김준호는 지난 21일 열린 '2013 KBS 연예대상' 대상을 차지했습니다.
김준호 대상턱을 본 네티즌들은 "김준호 대상턱 맛있겠다", "김준호 대상턱 덕분에 개콘후배들 신났겠다", "김준호 대상턱 나도 먹고싶다", "김준호 대상 축하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윤성호 김구라 굴욕담'도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25일 방송된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윤성호 조세호 박재범 홍진영 슬리피가 출연했습니다.
윤성호는 김구라를 선배로는 인정 하지만 개그로는 인정 못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네티즌들은 "김준호 대상턱, 윤성호 김구라 굴욕담, 김준호 축하해요!" "김준호 대상턱, 윤성호 김구라 굴욕담, 김구라 당황한 표정에 빵 터졌다" "김준호 대상턱, 윤성호 김구라 굴욕담, 홍진영 너무 예뻐!"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와 함께 홍진영도 전 남자친구인 축구선수 김진규를 언급하는 등 솔직 고백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