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성연♥정다정, 알콩달콩 연애중!…이민호 신기록 "이게 가능해?"
입력 2013-12-21 16:17 
사진=드라마 '상속자들' 캡처


'이민호 신기록' '유성연' '정다정'

이민호 신기록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민호 소속사 스타우스에 따르면, 20일 이민호가 중국 SNS 웨이보를 통해 팬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 이팡탄 인터뷰에서 이민호는 1시간 만에 53만 건에 이르는 질문세례를 받으며 사상 최대의 신기록을 수립했습니다.

앞서 배우 장근석은 43만 건, 엑소 M은 41만 건으로 질문을 받았습니다.

‘웨이보는 중국 최대 포털사이트 ‘시나닷컴이 제공하는 마이크로블로그로 이민호의 최다 신기록에 시나 통신은 ‘상속자들 이민호는 폭발적인 인기는 가히 신드롬이라 할 만 하다. 웨이팡탄 인터뷰를 통해 한 시간 동안의 짧은 시간 동안 52만 건이 넘는 질문을 받아 웨이팡탄 실시 이후 최고기록을 세웠다. 이민호는 김탄처럼 친절하고 유머러스하며 부드럽고 다정했다”고 극찬했습니다.


한편 인기 웹툰작가 유성연과 정다정이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성연은 지난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뀨뀨 꺄꺄?"라는 글과 함께 정다정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정다정이 해당글을 리트윗하며 "남친몬이에요"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끌었습니다.

두 사람의 트위터 글은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로 퍼졌고 많은 누리꾼들이 두 사람의 교제 여부에 큰 관심을 보였습니다.

앞서 10일 정다정의 트위터에 "사랑하고 있습니당"라는 글과 함께 그림으로 유성연을 닮은 캐릭터를 그려낸 스티커 사진을 찍어 올려 궁금증을 더 증폭시켰습니다.

정다정 유성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정다정 유성연, 축하해요" "정다정 유성연, 대박!" "정다정 유성연, 남친몬이라니 단어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