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오상진 성형 의혹에 이어 톱 여배우 열애설 입 열다! "사실은…"
입력 2013-12-20 15:19 
사진=해당 영상 캡처


오상진 성형 의혹

방송인 오상진이 성형의혹에 대해 해명했습니다.

지난 19일 KBS 2TV ‘해피투게더3에서는 크리스마스 특집 ‘안 생겨요 편으로 꾸며진 가운데 김제동, 오상진, 임시완, 손진영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뽐냈습니다.

이날 프리랜서 선언 후 KBS에 처음 출연한 오상진은 자유롭게 일하는 건 좋았는데 직장생활을 8년 하다가 혼자 하려니까 동료들을 자주 못 봐서 아쉽다”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오상진을 오랜만에 본 박미선은 프리선언 후 얼굴이 연예인처럼 바뀌었다. 시술을 받았느냐”고 물었고, 오상진은 운동하면서 살도 좀 빠졌다”고 답했습니다.


이어 그는 아나운서 할 때는 옷 입고, 헤어스타일 같은 것을 혼자 해결했는데 이제는 매니저와 회사 스태프가 모두 모여 헤어부터 스타일링까지 어떻게 할지 회의를 해준다”고 고 설명했습니다.

오상진 성형 의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상진 성형 의혹, 오상진 프리 선언 후 더 잘생겨졌어요!” 오상진 성형 의혹, 이제는 뭔가 배우 포스가 슬슬 난다고 해야 할까?” 오상진 성형 의혹, 시술 받았을 텐데! 아나운서 할 때도 한 거 알아요!” 오상진 성형 의혹, ”

한편, 오상진이 톱여배우와 만났다는 소문에 대해 해명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날 방송서 게스트로 출연한 오상진은 톱여배우와 만났다는 소문에 대해 묻자 루머다”라며 부인하고 나섰습니다.

이어 그는 그럼 고등학교 때 만나던 학생이 여배우가 됐다는 말이 있더라”라는 질문에는 들은 적은 있는데 말도 안 된다”라고 답했습니다.

그러자 신봉선은 왠지 그 여자친구를 지켜주려고 하는 것 같다. ‘상속자들 김탄 같다”며 감탄했고, 허경환은 여자친구 이름이 루머에요?”라고 덧붙여 시청자들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