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블레이디 측 “입수 퍼포먼스 성공 감사‥계곡입수 공약 준비중”
입력 2013-12-19 19:30 
걸그룹 블레이디(Blady) 측이 겨울바다 입수 퍼포먼스 성공 공약을 지킨다.
블레이디는 최근 인천의 한 해수욕장에서 키워주세요!”라는 절박한 메시지를 남기고 바다 속으로 뛰어들어 화제가 됐다.
당시 모습이 담긴 영상에서 이들은 SBS ‘인기가요 ‘스타킹, KBS 2TV ‘뮤직뱅크 ‘안녕하세요, MBC ‘쇼 챔피언 ‘쇼 음악중심, 케이블채널 ‘주간아이돌 ‘SNL코리아 ‘엠카운트다운 등 출연하고 싶은 프로그램명을 적은 종이를 들어 보이며 이 영상을 보시고 추천을 많이 해주셔서 정말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다면 계곡의 얼음을 깨고 계곡물에 입수하겠습니다”라고 외치며 바다로 뛰어들었다.
블레이디의 ‘입수 퍼포먼스가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를 모으며 이들을 향한 응원과 격려가 쏟아진 가운데 실제로 MBC뮤직 ‘쇼 챔피언 출연이 성사돼 지난 18일 싱글 ‘B형여자 무대를 선보이게 됐다.

이와 관련해 블레이디 소속사 관계자는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입수돌 블레이디가 ‘쇼챔피언에 출연, 무대를 선보였다. 팬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계곡물 입수를 준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블레이디가 다양한 곳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애정과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011년 데뷔한 블레이디는 올 초 멤버 정비 과정을 거쳐 새 출발을 선언, 지난달 새 싱글 ‘B형여자를 공개하고 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psyo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