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브아솔, 3 신곡 담아 스페셜 싱글 발매
입력 2013-12-19 17:57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스페셜 싱글 '땡큐 유어 소울(Thank Your Soul)이 19일 발매됐다.
정규 4집 앨범 발매에 앞서 데뷔 10주년 기념 프로젝트 일환으로 발매된 이번 싱글에는 3곡의 온전한 신곡이 담겼다. 리믹스 1곡을 포함해 총 4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은 '너를'이다. 해당 곡은 앞서 배우 김영광과 경수진이 출연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통해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았다. 중창곡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알앤비(R&B) 발라드 곡이다. 웅장하면서도 섬세한 감성, 나얼의 폭발적인 가창력을 비롯한 멤버 4인의 개성 넘치는 음색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타이틀곡 외에 나머지 수록곡은 '따뜻한 흥겨움'이란 공통점을 갖고 있다. 첫 번째 트랙인 ‘유 아 소 뷰티풀(You Are So Beautiful)은 1970년대 소울 스타일의 러브송이다. 사랑의 설렘을 느끼게 해 주는 리드미컬한 곡 전개가 인상적이다. 두 번째 트랙인 ‘필리 러브 송(Philly Love Song)은 소울에서 디스코로 전개되는 시기의 음악적 특징을 간직하고 있다. 마지막 트랙은 ‘필리 러브 송'의 리믹스 버전이다. 일렉트로닉 믹스 사운드의 귀재 ‘케이 지 트래버스(Kei G Travus)가 원곡의 리듬을 해치지 않으면서도 새로운 느낌의 곡을 만들어 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우영 기자 fact@mk.co.kr]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