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뜨는 평택 임대사업 3.3 ㎡당 500만원 12월 5일 그랜드 오픈!
입력 2013-12-05 12:58 
도시형생활주택은 원룸 위주의 틀에 박힌 평면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평택 스마트빌 듀오는 화장실을 내부 공간의 중간에 길게 뽑아 주거와 생활공간을 분리하는 등 평면을 획기적으로 개선하였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 1,2,3차는 각각 330가구 내외의 도시형생활주택'오피스텔 복합단지로 구성되어 있다. 1차와 2차는 올해 분양이 완료됐고 3차는 분양을 오는 5일 앞두고 있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단지와 가까운 포승국가산업단지에는 삼성, LG 등 270여개 기업이 입주하고 있다. 이들 기업에 근무하는 2만여명의 근로자를 배후 수요층으로 두고 있어 임대사업을 하기에 유망하다.

또한 산업단지 주변의 동서고속도로, 서해안, 제2서해안 고속도로, 고속철도 등을 수월하게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교통망을 갖췄다.
평택 스마트빌 듀오가 호평 받는 부분은 작은 집을 두 명이 살기에도 큰 불편이 없는 알파룸 적용을 점이다. 또한 전세대 풀옵션 제공으로 공간활용도를 높였으며 마감재로 KCC, 이건창호, 한샘의 고급 인테리어 자재가 사용되었다. 전자제품은 삼성전자 브랜드의 세탁기, 냉장고 등 빌트인 가전제품들이 완비되어 실제 입주시 수월할 것으로 기대된다.
가구당 분양가격이 7천만원대(3.3㎡당 500만원대)로 기존 원룸단지나 주변의 타 브랜드 상품에 비해 저렴하게 책정되었으며 높은 상품성으로 투자자들의 만족도가 높이 평가되고 있다.
시행 (주)에스원디앤씨, 대한주택보증의 분양보증이 적용돼 투자 안정성도 높이 평가되며 도시형생활주택 공급과잉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나오는 상황에서도 평택스마트빌 듀오의 1,2차는 공급 시작 3주만에 모두 계약됐다.
모델하우스는 수원IC 옆에 위치하고 있다.

분양문의: 1877-5522
[위 내용은 매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된 보도자료입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