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재정 으르렁 편곡 엑소가 듣더니…화들짝! "이건 뭐…"
입력 2013-11-07 23:09 
'박재정 으르렁

엑소(EXO)가 '슈퍼스타K5' 박재정의 우승을 예상했습니다.

엑소의 백현, 시우민, 찬열은 최근 엠넷 '슈퍼스타K5' TOP3 박재정을 만났습니다.

엑소는 "예선 때부터 눈여겨 봤다. 중저음 목소리에 매력을 느꼈다. TV보다 실물이 훨씬 더 잘생겼다"고 박재정을 호평했습니다.

이어 "탑 3에는 당연히 들 줄 알았다. 무대 위에서 떠는 모습을 본 적이 없는 것 같다. 연습한대로만 하면 당연히 우승할 것 같다"고 덧붙였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박재정은 엑소를 만나 들뜬 모습을 보였습니다. 알고 보니 엑소 멤버의 생일까지 모두 알고 있을 정도로 광팬이라고. 박재정은 엑소를 위해 엑소의 히트곡 '으르렁'을 알앤비(R&B) 장르로 새롭게 편곡한 노래를 준비했습니다.

엑소는 박재정의 '으르렁'에 즉석에서 함께 화음이나 비트박스를 첨가했습니다.

이어 박재정에게 "이런 편곡은 처음 들어봤다. 노래 주인을 뺏길 것 같다"고 극찬도 아끼지 않았습니다.

한편 엑소와 박재정의 만남은 8일 밤 11시 '슈퍼스타K5' 준결승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박재정 으르렁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재정 으르렁, 완전 기대되는 걸! 과연 박재정이 부르는 으르렁은 어떨까?” 박재정 으르렁, 엑소가 듣기에 어땠을까? 원곡이 좋을까 편곡이 좋을까? 빨리 듣고싶다!” 박재정 으르렁, 어떤 곡을 들려줄까?! 이건 뭐 완전 박빙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엠넷]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