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수현, 중국 공항 뜨겁게 달궜다
입력 2013-11-07 19:43 
배우 김수현이 ‘2013 코스모 뷰티 어워즈(Cosmo Beauty Awards) 참석 차 도착한 중국에서 뜨거운 환영을 받았다.
7일 오후 중화권 최대 패션 뷰티 시상식인 ‘2013 코스모 뷰티 어워즈 참석을 위해 상하이 푸동 공항을 통해 입국한 김수현은 수백여 명의 현지 팬과 취재진에게 둘러싸여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중국의 중∙고등학생들이 대부분 시험을 치르는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공항에는 김수현을 보기 위해 몰려든 10대 소녀 팬들로 가득했다는 전언. 김수현이 게이트를 통해 밖으로 나오자 팬들의 함성이 공항 가득 울려 퍼지는 등 중국에서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해 현지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
김수현은 공항까지 마중 나와준 팬들을 향해 환한 미소를 지으며 반가운 인사를 전하는 등 글로벌 스타다운 면모를 발휘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한국 대표 패셔니스타 자격으로 참석한 김수현은 공리, 판빙빙, 안젤라 베이비, 천쿤 등 중화권 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예정이다.
한편 ‘드림하이와 ‘해를 품은 달, ‘도둑들 등이 중국 현지에 방영돼 김수현을 향한 관심이 높다. 특히 ‘해를 품은 달의 국내 방영 당시 중국 포털사이트에는 ‘김수현 팬 커뮤니티가 생성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현철 기자 jeigun@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