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건빵명가, 2013 서울국제식품산업전서 '건빵붐' 잇는다
입력 2013-11-07 15:19 
대명종합식품 프리미엄 브랜드 건빵명가가 ‘2013 서울국제식품산업전(FOOD WEEK KOREA 2013)을 통해 또 한번 ‘건빵붐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지난 6일부터 시작해 오는 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식품박람회인 서울국제식품산업전에 참가해 다양한 건빵 제품을 고객들에게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는 것.


앞서 건빵명가는 MBC 주말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 등 군대 이야기를 소재로 한 프로그램 인기 속에 거세진 ‘군대 열풍에 힘입어 대표 건빵 제품들이 인기를 얻은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KT 올레 빵빵 결합상품 이벤트의 일환으로, 건빵 100만개 납품계약을 체결하기도 했습니다.

손형권 대표이사는 당시, 실제 군대에서만 맛볼 수 있었던 군납용 건빵을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판매한 점이 제품 인기에 한 몫을 했던 것 같다”며 이번 전시회에서는 기존 제품과 더불어 새로운 건빵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곳에서 전시회를 통해 처음으로 공개한 신제품은 부추건빵, 커피건빵, 불고기건빵과 캔 형태로 포장된 허니로스팅 건빵 등 네 가지입니다. 건빵 맛의 다양화를 위한 연구개발 끝에, 소비자들의 입맛과 건강을 고려함과 동시에 건빵과 어울리는 재료를 선택해 만들어진 제품들입니다.

행사 부스를 찾아 신제품들을 맛본 관람객들의 반응도 긍정적입니다. 한 남성 관람객은 예전 군대에서 맛본 건빵을 떠올리며 이 곳 전시장을 찾았다. 군대건빵 말고도 부추건빵 등 다양한 맛의 건빵을 먹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아이와 함께 건빵명가 부스를 방문한 한 여성 관람객도 불고기건빵, 허니로스팅건빵은 아이들에게 먹여도 좋을 것 같다”고 평하기도 했습니다.

건빵명가 부스 관계자는 신제품 외에도 밀건빵, 쌀건빵, 땅콩건빵, 검은깨건빵 등 기존 단품 제품 및 4종 선물용세트를 찾는 관람객들도 꾸준하고, 건프레이크, 튀김건빵, 건빵맛탕 등 건빵으로 만들 수 있는 다양한 간식 레피시를 묻는 관람객들도 많다”고 전했습니다.

손형권 대표이사는 새롭게 출시한 건빵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큰 호응으로, 이달 11월 말에 해당 제품을 본격 출시하기로 했다”며, 소비자들의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