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수능 먹거리③]수험생들 여기가면 싸고 맛있대
입력 2013-11-07 10:59 
외식업계는 2014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격려하기 위한 ‘수능 힐링 이벤트를 속속들이 선보이고 있다. 수험표를 제시하면 음식 값을 할인해주거나 뮤지컬 관람권을 제공하는 등 수험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다.

회전 초밥 레스토랑 스시로는 오는 18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전 메뉴를 20% 할인해 주는 ‘수험생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종로, 신사, 목동, 발산, 연수, 울산삼산, 창원상남점 등 전국 7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스시로는 S멤버십 카드 출시 기념으로 홈페이지 멤버십카드 등록 회원 모두에게 2천 포인트를 증정하고, 스마트월렛을 발급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식사권을 증정한다.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는 다음달 10일까지 수험표와 쿠폰을 제시하는 수험생에게 3만원 이상 주문 시 쿠카부라윙을 무료로 제공한다.


쿠폰은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출력 및 캡처할 수 있다.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능하고, 일행당 한장만 사용할 수 있다.

TGI프라이데이스는 오는 12월 8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하면 2만원 이상 주문 시 인기 메뉴인 ‘잭다니엘 찹스테이크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의 쿠폰 인증 및 출력 과정을 생략하고, 수험표 제시만으로 스테이크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방식이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타 쿠폰과 제휴는 불가하고, 추가 메뉴는 제휴 할인받을 수 있다.

빕스는 오는 30일까지 매장을 방문한 수험생 중 스테이크를 주문하고 CJ ONE카드로 적립한 고객을 대상으로 행운번호를 발행하고, 14학번 새내기가 될 수험생 14명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빕스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수험생들에게 ‘2014년 빕스 연간 샐러드바 무료 이용권(월 1회, 1인 이용 가능), 100명에게 ‘뮤지컬 그리스 관람권, 40명에게 ‘DJ DOC 콘서트 관람권 등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험표를 제시하면 스테이크를 1만원 할인해 주는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할인 이벤트는 2인 이상 식사 시 1매, 5인 이상 식사 시 최대 2매까지 적용된다.

씨푸드오션과 피셔스마켓은 12월 15일까지 수험표를 제시한 수험생에게 식사 금액을 최대 40% 할인해준다. 씨푸드오션을 방문한 수험생들은 평일 점심 1만3900원,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1만7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피셔스마켓은 평일 점심 1만4500원, 평일 저녁과 주말에는 1만8500원에 씨푸드바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다.

네네치킨은 11월 15일까지 전국의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네네치킨이 쏜다! 수능 탈출 기념 연극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고 싶은 고객들은 수험표 혹은 수시 시험표를 사진으로 찍어 네네치킨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올리면 된다.

네네치킨은 18일 추첨을 통해 ‘안톤체홉의 사랑3 연극 티켓을 증정한다. 연극 ‘안톤체홉의 사랑3는 러시아 작가 안톤 파블로비치 체홉의 ‘곰 ‘청혼 ‘어느 공무원 ‘마지막 유혹 4개를 사랑이라는 하나의 주제로 현대적인 감각의 코미디로 재해석한 작품이다.

불고기브라더스는 오는 30일까지 불고기브라더스 홈페이지와 불고기브라더스 페이스북에서 일품요리 무료 쿠폰을 출력 또는 간단하게 촬영한 후 수험표와 함께 매장에서 제시하면 ‘해물궁중만두 일품요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불고기브라더스 해물궁중만두는 고기와 야채가 꽉 들어찬 만두에 매콤달콤한 소스로 버무린 해산물을 곁들여 먹는 요리이다.

이번 이벤트 시 제공하는 해물궁중만두 쿠폰은 메인 메뉴 주문 시 추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제휴 할인 및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이 불가하다.

[매경닷컴 김윤경 기자]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