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예원 공식입장, 이규창과 열애설 부인 "태국여행 사진 보니…
입력 2013-10-25 15:48 
‘강예원 ‘이규창 ‘강예원 공식입장

열애설이 불거진 배우 강예원 측이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강예원 소속사 SM C&C 측은 25일 복수 매체에 강예원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이규창과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습니다.

소속사가 밝힌 공식입장에 따르면 강예원과 이규창은 지인 모임에서 만나 친해진 것은 맞지만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이며 태국 여행 역시 지인 여럿과 함께 떠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앞서 이날 오전 한 매체는 강예원과 이규창이 올여름부터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이규창이 운영하는 이태원 등지 레스토랑에서 데이트를 즐기거나 동반 태국 여행을 다녀오기도 했다고 단독 보도한 바 있습니다.


이에 강예원이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태국여행 사진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실제로 강예원은 지난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사진도 찍고 맛있는 것도 많이 먹고 친구들과 힐링휴가 다녀왔어요”라는 글과 함께 4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한편 강예원은 영화 ‘해운대, ‘퀵, ‘하모니 등에 출연하며 생동감 있는 연기로 주목 받았습니다.

강예원의 열애설 상대 이규창 프로듀서는 현재 키노33엔터테인먼트 대표로 가수 싸이의 해외 진출을 이끈 기획자로 알려졌습니다.

또 이규창은 지난 7월 저서 '드라마'를 출간한 뒤 류현진, 최시원, 손담비, 가희, 김지우, 대니정, 알렉스, 양진석, 이지혜, 전현무 등과의 인맥을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강예원 공식입장 소식에 네티즌들은 강예원 공식입장, 보는 눈이 있는데 둘이 가지는 않았겠지!” 강예원 공식입장, 잘 어울리는데!” 강예원 공식입장, 둘이 사귀어도 괜찮은데!”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강예원SNS]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