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예원과 열애설 난 이규창, 누구길래…"엄친아였어?"
입력 2013-10-25 08:22 
‘이규창 ‘강예원

배우 강예원과 싸이의 해외 진출을 도운 콘텐츠 기획자 이규창 프로듀서가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5일 스포츠동아는 두 사람이 올 여름 지인들과 함께하는 자리에서 처음 만난 뒤 영화 등 공통 관심사가 맞아 급격히 가까워졌고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얼마 전에는 강예원이 이규창 프로듀서가 운영하는 서울 이태원의 한 레스토랑을 찾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또 최근엔 가까운 지인들과 함께 동반 태국 여행을 다녀오며 사랑을 키우고 있다고 매체는 전했습니다.


이들은 자신들만의 데이트 사진을 올리는 커뮤니티를 따로 만들어 애정을 과시하기도 했지만 주위의 관심이 쏟아지자 최근 이를 삭제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전날 두 사람을 잘 아는 한 관계자는 서로 대화가 통해 호감을 갖기 시작한 것으로 안다”며 사람을 좋아하는 외향적인 성격이 잘 맞았고 각자 하는 일을 존중하면서 서로를 응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강예원은 영화 ‘해운대 ‘헬로우 고스트 ‘퀵 등의 주연으로 활약하며 유쾌한 매력으로 사랑받아 온 배우입니다.

이규창 프로듀서는 가수 싸이의 해외 진출을 이끈 기획자로, 미국 유학파 출신에 소니픽쳐스를 거쳐 현재 키노33엔터테인먼트 대표를 맡으며 국내 스타들의 해외 진출을 돕고 있습니다.

강예원 이규창 소식에 네티즌들은 강예원 이규창, 이규창 엄청 엄친아일 것 같다” 강예원 이규창, 이러다 결혼하는 거 아냐?” 강예원 이규창, 해외 진출 관련 컨텐츠 기획자인가 보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사진=스타투데이]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