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넥슨, 서든어택 업데이트 '신세계' 제 5탄 공개
입력 2013-08-22 17:08  | 수정 2013-08-22 17:08
‘넥슨 서든어택

넥슨(대표 서민)은 게임하이(대표 김정준)가 개발한 FPS게임 '서든어택'에서 진행 중인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신세계'의 다섯 번째 콘텐츠로 신규 맵 '트리오(Trio)'를 공개했습니다.

트리오는 최대 3대 3의 소규모 전투에 최적화된 폭파미션 전용 맵으로, 주로 넓고 복잡한 구조를 가진 기존 맵들에 비해 적은 인원들이 속도감 넘치는 플레이를 펼치기에 적합하도록 작고 심플한 구조로 설계됐습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9월 5일까지 트리오 맵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매일 추가 경험치20%와 다양한 아이템 중 1개를 무작위로 지급하며, 오는 24일에는 트리오 맵에서 클랜전을 플레이한 횟수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제공하는 '클랜전 DAY'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내 클랜 생성 비용을 1포인트(기존 30,000포인트)로 특별 적용하고 신규 클랜이 D등급을 달성할 경우 전 클랜원에게 클랜마크 효과를 지급하는 등 신규 클랜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제공할 예정입니다.


한편 22일부터 오는 9월 12일까지는 PC방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에게 접속 시와 이후 매시간마다 '크레용팝' 캐릭터, 인기 주무기 등 다양한 아이템을 무작위로 제공하며, 핫타임리그에 참여할 경우 LP(리그 포인트)를 2배로 지급합니다.

[사진=넥슨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