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유해진, "단언컨대 바우길은…"이병헌 패러디에 네티즌 반응이
입력 2013-08-18 21:11  | 수정 2013-08-18 21:11
‘유해진 단언컨대

유해진과 이수근이 이병헌의 '단언컨대' CF를 패러디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18일 밤 방송된 '해피선데이-1박 2일'에서는 멤버들이 우리나라 3대 트레킹 길로 알려진 강원도 강릉시 바우길을 찾아 로드무비를 찍는 장면이 연출됐습니다.

이날 트래킹 코스를 완주한 멤버들은 '바우길 영화제'를 열어 멤버들이 완성한 로드무비를 상영했습니다.

김종민과 성시경, 주원에 이어 세번째 주자로 로드무비를 공개한 유해진과 이수근은 배우 이병헌의 핸드폰 CF를 연상케 하는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유해진과 이수근은 바우길을 걷는 영상을 역동적으로 편집한 뒤 "단언컨대 바우길은 가장 완벽한 트래킹 코스입니다"라는 내레이션을 넣어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이후 '트래킹 유어셀프(Trekking yourself)'라는 짧지만 강렬한 카피가 등장했습니다.

‘유해진 단언컨대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은 유해진 단언컨대, 뭔가 어울린다” 유해진 단언컨대, 빵 터졌다” 유해진 단언컨대, 이병헌과는 또다른 매력이 있네” 유해진 단언컨대, 폭소했다” 유해진 단언컨대, 요새 이 표현이 정말 유행하는 듯”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이날 '바우길 영화제'의 우승팀은 아이들의 웃음을 주제로 한 차태현과 엄태웅의 로드무비가 차지했습니다.

[사진=해당방송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