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엠블랙 쌀화환 '엠블랙..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
입력 2013-06-07 14:24  | 수정 2013-06-07 14:26

지난 4일 오후 서울 마포구에 위치한 롯데카드 아트센터 아트홀에서 5번째 미니앨범 ‘섹시비트(Sexy Beat)로 돌아온 엠블랙(MBLAQ, 승호 지오 이준 천둥 미르)의 쇼케이스가 열렸습니다.

이날 DC엠블랙갤러리 회원들이 쇼케이스의 성공을 기원하며 스타미 쌀화환을 보내와 응원을 대신했습니다.

스타미 쌀화환에는 ‘당숙제사 때문에 꽃만 놓고 갑니다 ‘아싸! 됐다! 프라이머리다! ‘너희도 늙고 나도 늙었으니 화환은 싱싱한 걸로다가 보낸다 ‘엠블랙..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 번 먹어보겠… 등의 재치 있는 리본 문구가 쓰여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팬들이 보낸 스타미 쌀화환은 사회적기업 제품으로 수익의 70%를 기부하기 때문에 스타는 팬들이 보낸 쌀화환으로 쌀을 기부하고 쌀화환 회사측은 수익의 70%를 기부하기 때문에 이중으로 기부하는 효과를 보게 됩니다.


엠블랙 팬들이 보낸 쌀화환은 엠블랙이 지정하는 기부처로 전달돼 어려운 이웃에게 사용될 예정입니다.

한편 엠블랙의 5번째 미니앨범 ‘섹시비트(Sexy Beat)의 타이틀곡인 ‘스모키 걸(Smoky Girl)은 ZION.T, 프라이머리가 작곡자로 참여했으며 ZION.T, CRUSH, 사이먼 디가 작사로 참여했습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