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조광수 “서태지-이은성, 나이로는 내가 이겨…”
입력 2013-05-15 18:16 

김조광수 감독이 서태지 이은성 커플에 대해 언급했다.
김조광수는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저희 진짜로 결혼합니다. 행복하게! 그런데 서태지도 결혼발표를 했군요. 서태지와 이은성의 나이차는 16세. 나이로는 내가 이겼네요. 저희 결혼을 축하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고맙습니다. 꾸벅”이란 글을 올렸다.
같은 날 결혼을 발표한 김조광수와 동성파트너 김승환씨는 19살 차이고, 서태지와 이은성은 16살 차이가 난다.
또한 서태지씨와 결혼하는 이은성씨가 누군지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은가 보네요. 이은성씨는 청년필름이 제작한 윤성호감독의 ‘은하해방전선에 출연한 배우랍니다. 하하”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서태지는 15일 본인의 홈페이지인 서태지닷컴을 통해 이은성과의 결혼을 전격 발표했다. 이은성은 2008년 서태지 8집 수록 곡인 버뮤다트라이앵글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배우로 이후 서로 호감을 가지고 연락을 지속하다 각자의 공식 활동을 마친 2009년 말경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가지며 사랑을 차근차근 키워왔다.
16살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하는 두 사람은 최근에 완공된 평창동 자택에 부모님들을 모시고 입주, 신혼살림을 준비하고 있다. 서태지는 지하층에 새로 마련된 스튜디오에서 9집 음반을 준비 중이며 이은성은 현재 휴식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소담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